넥슨이 ‘천애명월도’의 ‘천애풍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넥슨]
넥슨이 ‘천애명월도’의 ‘천애풍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넥슨]

[일요서울 | 이창환 기자] 넥슨은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규모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 ‘천애명월도’에서 ‘천애풍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8번째 신분 ‘요리사’를 선보이고, 캐릭터 당 신분을 최대 4개까지 선택할 수 있도록 조정했다. ‘요리사’는 강호 곳곳에서 재료를 수집해 요리를 만들고 요리 결과물에 따라 서로 다른 버프를 획득하는 특징을 갖췄다.

또 서해지역 신규 메인스토리 ‘생사잠행’과 매주 화, 목, 토, 일 열리는 5대5 PVP 콘텐츠 ‘군왕부 난투’를 업데이트하고, 캐릭터 공격과 방어 속성을 올릴 수 있는 ‘규혈’ 시스템을 오픈, 최고 레벨을 105까지 확장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연무 조각’, ‘300만 수양’ 등이 포함된 온타임 보상을 지급하고, 특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4주간 주차 별 접속 기록을 보유한 유저에게 ‘무도 천심주 교환권’, ‘여명-파도 코스튬’ 등을 추가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출석 일수와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스탬프’를 제공한다. ‘스탬프’를 모으면 ‘에어팟 프로’, ‘다이슨 드라이기’, ‘쿠쿠밥솥’, ‘불닭볶음면 기프티콘’ 등 다양한 현물 경품 추첨에 참여 가능하다.

넥슨에 따르면 오는 9월16일까지 105레벨을 달성한 유저 200명과 ‘불타는 쿠폰’을 사용한 유저 100명을 추첨 선정해 각각 ‘1만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넥슨캐시’ 추첨 이벤트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