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리얼리티 론칭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위클리 리얼리티 론칭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신인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신규 웹 리얼리티로 돌아온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13일 “위클리가 글로벌 K팝 미디어 원더케이(1theK)와 손잡고 신규 웹 리얼리티 프로그램 ‘위클리어(WE CLEAR)’를 론칭, 오는 19일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에서 첫 선을 보인다”고 전했다.

이에 앞선 12일 오후 원더케이 측은 오리지널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위클리어’의 티저 포스터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고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위클리어'는 일곱 멤버들의 ‘버킷리스트’를 바탕으로 펼쳐지는 본격 '힐링' 리얼리티로 매주 1회씩 총 4회차에 걸쳐 공개된다. 위클리는 자신들의 어린 시절 사진을 활용해 주어지는 미션들을 단계적으로 클리어해 나가는 한편 차세대 ‘비글돌’을 노리는 폭소만발 예능감과 솔직한 리얼 일상 등을 가감 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19일 첫 공개될 1화에서는 무더위를 피해 프라이빗 비치로 휴가를 떠난 위클리가 극한의 '릴레이 미션'에 던져지면서 펼쳐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위클리는 타이틀 곡 'Tag Me (@Me)'와 후속 활동곡 'Hello' 등을 통해 5주간의 성공적인 공식 데뷔 활동을 마치고 현재 발 빠른 컴백 준비에 착수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