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강화에 필요한 룬 제작 및 재련 시스템 추가
신규 5성 나무 속성 영웅 ‘엘리고스’ 업데이트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즈: 택틱스 워’가 신규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룬 던전 9층부터 획득 가능한 고대 가루와 룬을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효과를 가진 룬을 제작할 수 있게 됐다. 또 룬의 부옵션을 변경하거나 강화시킬 수 있는 변환석과 증폭석도 같은 방법으로 제작할 수 있어 보다 전략적인 영웅 육성이 가능해졌다. 특수 아이템 ‘전설의 빛어둠 소환서 조각’, ‘전설의 소환서 조각’, ‘황금 재련의 가루’ 역시 황천의 보옥, 이계 고서 등 전용 재료를 모아 만들 수 있다.

여기에 룬 재련 기능이 추가됐다. 황금 재련의 가루를 모아 룬에 적용하면 부옵션의 모든 능력치들을 초기화해 랜덤하게 재설정 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신규 영웅 ‘엘리고스’가 업데이트됐다. 엘리고스는 나무 속성 5성 영웅으로 다수를 상대하는 근접 전투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디언 영웅이다. 근접전에서 치명타 피해를 입었을 때 적에게 반격하며, 자신의 체력이 낮아질수록 이동력과 전투 유지력이 상승해 속도가 빠른 상대를 제압하는 데 효과적인 스킬을 보유했다.

이 외에도 샤를로트, 암두시아스, 아폴론 영웅 3종에 대한 밸런스가 조정됐고, 데메테르와 에레보스, 라브엘의 메디컬 코스튬 3종도 추가됐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