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걸그룹 ITZY(있지)가 신곡 'Not Shy'(낫 샤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추가 공개했다.

사진 = 공개된 비하인드 컷(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비하인드 컷(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 속 다섯 멤버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화려한 액세서리와 다채로운 헤어 컬러 등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통해 ITZY만의 아우라를 드러낸 모습이다.

걸그룹 ITZY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사랑 노래 Not Shy가 '넌 빨리빨리 대답할 필욘 없어 어차피 내 거니까', '날 보고 있기만 하면 돼' 등 거침없는 사랑 표현법을 담은 가사로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새 뮤직비디오는 공개 17시간 만인 18일 오전 11시 10분경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 그룹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워 1억뷰 돌파 차체 신기록도 기대케 하고 있다.

또 'ITZY'는 뮤직비디오 조회 수 뿐만 아니라 음반 판매량, 국내외 음원 차트 등 전방위적으로 호성적을 내고 있다. 신보는 18일자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의 음반 일간 차트 정상에 올랐고, 19일 오전 11시 기준 가온 차트의 리테일 앨범 실시간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음반 선주문 20만 장을 넘기는 모습이다.(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여기에 일본 라인 뮤직에서도 발매 당일 실시간 차트 최정상 자리를 꿰찼고, 중국 최대 음원 플랫폼 QQ뮤직 급상승 차트에서 1위에 랭크되면서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