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광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은광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그룹 비투비 서은광이 큐브 엔터테인먼트 이사로 선임된 소감을 밝혔다.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지난 13일 공개한 반기보고서에 따르면 서은광은 소속 연예인 중 최초로 사내 이사직에 올랐다. 이사회 내 위원회 중 하나인 아티스트 권익보호 위원회에 서은광이 포함된 것.

이에 서은광은 개인 SNS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서은광은 “멜로디와 CUBE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그리고 우리 CUBE 식구들의 사랑으로 영광스럽게 CUBE ent의 이사직을 맡게 됐다”며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지만 어쩌다 보니 이미 모두가 알게 돼서 송구스럽다. 앞으로도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비투비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우리 CUBE Family의 화합과 승리를 위해 늘 열심히 노력하는 은광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지난 2012년 비투비로 데뷔한 서은광은 팀 내 리더이자 메인 보컬을 맡고 있다. 특히 수려한 말솜씨와 진행 실력으로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 출연은 물론 라디오 진행을 맡았으며 탄탄한 보컬 실력과 연기력을 겸비해 뮤지컬까지 섭렵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서은광은 지난 4월 만기 전역 후 데뷔 8년 만의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현재는 뮤지컬 '썸씽로튼'으로 관객과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