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 달린 집’ [tvN]
바퀴 달린 집’ [tvN]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배우 여진구가 거제도에서도 만능 활약을 펼치며 존재감을 뽐냈다.

지난 2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 11회에서 여진구는 제대로 물 만난 만능 활약으로 미소를 유발했다. 첫 배낚시 도전에서 낚시왕에 등극, 회 뜨기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하는 ‘어메이징’한 면모로 흐뭇함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 여진구는 시작부터 청량한 ‘바다낚시룩’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성동일은 “하와이 온 거 같다”며 감탄을 보내다가도, “우리 마음에 드는 거 하나씩 가져가도 되냐?”라며 패션 아이템을 탐냈고, 이에 김희원이 “(진구) 형님 감사합니다”라 덥석 맞받아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형님들의 ‘아재개그’에도 완벽 동기화된 여진구. 하지만 손님 하지원이 등장하자 ‘수줍구’ 모드를 가동했다. 어떤 게스트가 와도 스스럼없이 다가가며 ‘인싸미(美)’를 뽐냈던 여진구.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한다는 성동일의 놀림에 “잘… 못 보겠습니다”라며 하지원을 향한 팬심을 고백, 귀여운 ‘성덕’ 모드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막둥이의 순수하고 풋풋한 모습으로 미소를 유발하다가도, 식구들을 살뜰히 챙기는 여진구 특유의 든든한 매력 역시 어김없이 발휘됐다. ‘여리스타’를 소환한 그는 각각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건네며 칭찬을 받았고, 미끄러운 계곡에서는 하지원을 향한 ‘매너손’으로 스윗함을 뽐냈다. 또 성동일, 김희원, 하지원의 모습을 한 폭의 그림 같은 사진으로 담아내 추억을 선물해주기도. 절로 미소를 부르는 여진구의 섬세하고 싹싹한 배려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끄는 원동력이었다.

여기에 첫 바다낚시에서 선보인 어신(?)이 붙은 활약도 훈훈함을 더했다. 이 구역의 강태공으로 빙의한 여진구. 연속으로 가장 먼저 고기를 낚아 올리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제는 안 보면 섭섭한 ‘허당’ 막내의 매력도 여전했다. 멋있게 낚아 올린 물고기를 잡기 위해 허둥지둥하는 모습이 유쾌한 웃음을 안긴 것. 하지만 그것도 잠시 하지원에게 꿀팁을 전수하는 것은 물론, 바늘 제거까지 도와주며 설렘을 안겼다. 

이어 회 뜨기에 나선 그는 처음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완벽한 솜씨를 뽐냈다. 생선 비닐 벗기기부터 내장 제거, 회 뜨기까지, 선장님에게 ‘엄지척’을 받으며 “바퀴 달린 횟집 해도 되겠다”라는 극찬을 받았다. 거제도에서 제대로 물 만난 여진구의 신들린 활약이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은 여진구와 성동일, 김희원이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버라이어티로,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