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의 거장 세일즈를 말하다
저자 톰 샌트 | 역자 남문희 | 출판사 황금나침반

세일즈 거장들의 성공과 실패 속에서 배우는 성공 세일즈 비결!


‘4인의 거장, 세일즈를 말하다’는 세계적인 설득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인 저자가 자신의 커리어와 인생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던 세일즈 거장들의 비법과 사례를 모은 책이다.

‘데일 카네기, 존 헨리 패터슨, 엘머 휠러, 조 지라드’ 등 4인의 세일즈 대가들이 말하는 실전 세일즈 성공기가 담겨 있다.

먼저 인간 경영과 자기계발 분야 최고의 컨설턴트인 데일 카네기는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세일즈에 얼마나 중요한가를 알려준다.

그리고 현대 세일즈 과정의 기초를 완성한 존 헨리 패터슨은 단계별 세일즈 기법을, 세일즈 언어의 연금술사인 엘머 휠러는 고객을 유혹하는 카피의 중요성을, 자동차 세일즈의 대가는 인맥을 넓히는 수단을 알려준다.




주식사관학교 경재의숙의 실전 매매법
저자 정경재 | 출판사 원앤원북스

실전매매에 바로 쓸 수 있는 ‘이동평균선을 활용한’ 성공 투자 바이블!


‘주식사관학교 경재의숙의 실전 매매법’은 이동평균선을 활용한 실전 매매 비법을 소개한다. 증권분석사인 저자는 30여 년간 증권시장과 알루미늄시장에서 딜러로 활동하며 얻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지난 2003년 ‘경재의숙’이란 교육기관을 설립했다.

이 책에는 현재 딜러와 애널리스트를 양성하고 있는 경재의숙의 모든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다. 먼저 이동평균선을 활용한 시장 분석 및 실제 매매법을 소개한다. 이동평균선의 개념과 성질, 이동평균선을 활용해 시장 분석하고 판단하는 법, 이동평균선을 활용한 국면별 분석 9가지, 매매시 이동평균선 활용하는 법을 자세히 알려준다. 그런 다음 주식의 가치와 가격에 따른 시장 분석에 관해 집중적으로 이야기하며 끝을 맺는다.




관리자가 자기 발등을 찍는 30가지 실수
저자 빌 리 | 역자 박수철 | 출판사 예문

아무 생각 없이 한 행동이 내 발등을 찍는다면?


‘관리자가 자기 발등을 찍는 30가지 실수’는 관리자들의 치명적인 30가지 실수와 그 해결책을 소개하고 있다.

40년 경력의 베타랑 컨설턴트인 저자는 수많은 기업 컨설팅을 통해 지켜 본 온갖 실수와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팀장급 관리자,
중간관리자, 경영자 등 밑에 부하직원을 둔 모든 상사들이 쉽게 범할 수 있는 치명적인 실수를 추렸다.

가장 많은 실수가 발생하는 직원관리 부분, 즉 ‘명확한 채용 가이드라인을 마련하지 못한 경우, 가망 없는 직원을 쉽게 해고하지 못한 경우, 직원교육 등한시’ 등에 관한 실수를 자세히 설명하였다. 또한 ‘권한의 경계 침해, 보너스를 자유재량대로 지급,
직원들의 임금을 동일하게 인상’ 등 알게 모르게 행하는 실수들도 소개된다.




CEO 심리학
저자 다카하시 미호 | 역자 유진상 | 출판사 스타북스

CEO 및 리더를 꿈꾸는 사람들이 꼭 알아야 할 심리학!


반드시 성공시켜야 하는 협상 테이블에서 당신은 어떻게 하겠는가. 만약 상대방의 속마음을 거울처럼 들여다볼 수 있거나 자신의 손바닥에 놓고 읽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CEO 심리학’은 거래관계의 상담이나 일상생활에서 만나는 사람들과의 인간관계에서 협상과 설득을 도구로 사용해 좀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도록 돕는다. 대학에서 가르치는 학술적인 심리학과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상담 같은 실용적인 심리학을 연결시키는 시도를 하였다. 그리고 ‘감정, 인간관계, 기억, 감각, 의욕, 선악, 뇌행동, 욕망, 심리학자’ 등 9개 영역으로 나누어 사람을 경영할 수 있는 심리학을 소개한다. 저자는 이런 내용들이 특히 CEO들에게 유용하다고 말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