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배 [플렉스엠 제공]
이사배 [플렉스엠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가 프로젝트 앨범 ‘X-MAS(My Audition Song)’의 스페셜 싱어로 나섰다.

‘X-MAS 프로젝트’는 가수의 데뷔 전 오디션 곡을 다시 부르는 카카오M 산하 레이블 플렉스엠의 기획 프로젝트로, 소유, 적재, 루나, 레이나가 참여해 많은 팬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이사배는 과거 개인 SNS에 올린 ‘내가 아는 그대’ 코인 노래방 영상이 큰 화제를 일으켰고, 이를 계기로 2018년 첫 싱글 ‘E.N.C (Feat. 키썸)’를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한 바 있다.

이에 이사배는 자신의 오디션 곡이라 할 수 있는 ‘내가 아는 그대’를 선곡, ‘X-MAS 프로젝트’의 스페셜 싱어로 참여하게 됐다. 2001년 발매된 ‘내가 아는 그대’는 가수 서후의 대표 곡으로, 애절한 멜로디와 가사로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통 발라드다.

이사배가 부른 ‘내가 아는 그대’는 25일 오후 6시 멜론을 비롯한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사배는 지난 24일 힙합 레전드 타이거JK의 웹 예능 ‘타이거JK의 내가 아는 그대’에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해 큰 관심을 모았다. 25일 음원 발매와 같은 시간 공개되는 2부에서는 이사배의 최초 라이브 무대까지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