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 결혼 [심리섭 SNS]
배슬기 결혼 [심리섭 SNS]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배우 배슬기와 유튜버 심리섭이 웨딩마치를 울린다.

배슬기 소속사 해피메리드컴퍼니는 27일 “배슬기가 2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한다"고 전하며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비연예인이라고 소개했지만 예비신랑은 구독자 28만 명 이상을 보유한 유튜버 심리섭이었다.

지인으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은 교제한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배슬기는 “대화가 잘 통하고 같이 있으면 마치 가족처럼 안정감을 주는 사람이다. 평소 결혼 생각이 없었는데,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 배슬기는 SNS에 손 편지를 올리며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결혼은 남들 이야기로만 생각하며 살던 제가 '앞으로의 남은 인생은 이 사람과 함께 하고싶다'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 이런 행복한 생각을 하게 해 준 제 남자는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크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멋진 남자다. 비연예인이지만 마냥 평범하지만은 않은 사람이다. 이 사람과 함께하는 하루하루가 너무 고맙고, 이런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해 주신 하나님께 너무 감사하다”는 내용을 적었다.

이어 “9월 말에 예정이던 예식은 현재, 점점 심각해지는 사회적 상황으로 고민 중이다. 앞으로 더 활발한 연기 활동으로 좋은 모습도 보여드리고 한 남자의 아내로서도 행복한 가정 꾸리며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