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신세계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2탄

청도군-신세계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2탄.
청도군-신세계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2탄.

[일요서울ㅣ청도 이성열 기자] 청도군이 지역 농특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8월 28일부터 9월 3일까지 일주일간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청도 우수농축산물 판매행사를 펼친다.

30일 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청도군-신세계백화점 아름다운 동행”의 주제로, 지난 7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열린 우수농특산물 판매전에 이어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백화점으로 기네스북에 올라 있는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두 번째 행사를 가진다. 행사에는 청도복숭아 뿐만 아니라 청도한우 등 무려 13개 품목의 우수 농축산물을 선보이며 그 어떤 행사 때보다 풍성한 품목으로 부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다만 코로나19가 다시 극성을 보이는 추세에 따라 농축산물 특별할인판매 및 나눠주기 행사 등 혼잡이 예상되는 판촉활동은 자제하는 한편, 청도군 캐릭터 ‘바우’ 포토존을 설치해 조용하면서도 인상에 남을 홍보행사를 가진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비록 코로나19 비상상황으로 부산 고객에게 적극적인 홍보를 펼치지 못해 아쉽지만, 신세계백화점과 올해 두 번째 동행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어려운 시국 속에서도 철통같은 방역으로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청도군과 신세계백화점의 지속적인 도·농 상호 협력을 통해 상생해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