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부터 10월까지 2개월간 공직자 대상

고양시청
고양시청사

[일요서울|고양 강동기 기자]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9월부터 10월까지 2개월간 공직자를 대상으로 전화친절도 평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는 외부전문기관의 조사요원이 일반민원인으로 가장해 소속 공직자를 대상으로 수신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등 10개 항목의 전화응대 서비스 수준을 점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양시는 평가결과를 토대로 미흡한 부분을 집중 개선하고, 평가 하위부서를 대상으로 맞춤형 친절교육을 실시해 지속적으로 민원서비스를 향상시켜나갈 계획이다.

고양시 관계자는 “지금은 비대면 서비스인 전화응대가 더욱 중요한 시기이므로, 이번 전화친절도 평가를 통해 문제점을 개선하고 시민이 감동하는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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