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퀀텀 원(Quantum ONE) [하만 인터내셔널]
초정밀 사운드스케이프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경쟁적 우위를 제공하는 게임용 헤드셋 JBL 퀀텀 원(Quantum ONE) [하만 인터내셔널]

[일요서울 | 이창환 기자]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한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이 온라인 공간에서 전문성을 드러냈다.

8일 하만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인 최상의 청취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만 버추얼 스튜디오에서 음악이 가진 힘에 대한 하만의 전문성을 세계적 수준의 디자인과 최첨단 혁신이 결합된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인다. 

하만은 소비자들이 어디에 있든 강력하고 직접적인 공감을 통해 최상의 청취 경험을 제공하고자 IFA 2020과는 별개로 IFA 2020 기간 중 온라인 공간을 통한 소통에 나섰다.

하만 관계자는 “코로나19는 사람들이 살아가고, 일하고, 소통하는 방식을 바꾸며 사회 전반에 큰 변화를 가져왔고 많은 사람들이 외로움과 불안을 느끼고 있다”며 “과거 여러 도전적인 시기에도 그랬듯이 많은 사람들이 평온, 치유, 연결의 원천을 음악에서 찾고 있다. 코로나19가 보여준 것 가운데 한 가지는 바로 음악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음악이 주는 큰 혜택을 믿으며 지난 70년 동안 하만의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들은 그들의 열정을 쏟아 사람들이 이러한 혜택을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제품과 솔루션을 개발해왔다. 

하만은 그간 휴대용 스피커, 초정밀 사운드스케이프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경쟁적 우위를 제공하는 게임용 헤드셋, 홈 오디오 장비 등을 만들어 왔다. 아울러 그 어느 때보다도 진정성 있고 의미 있는 청취 경험에 대해 커져가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데이브 로저스(Dave Rogers) 하만 라이프스타일 사업부장(President)은 “하만은 오랜 시간 동안 사람과 음악을 하나로 만들어주고 있다. 음악은 우리를 하나로 묶어 주어진 시간과 연결해주는 수단”이라며 “오늘날 수많은 불확실성 속에서 현재를 수용하고 더욱 강력하고 건강하며 밝은 미래를 구축하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은 매순간 서로 그리고 우리 스스로와의 연결성을 찾는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