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2021년 방송될 KBS 2TV 새 드라마 '암행어사'(가제)에 배우 김명수(엘), 권나라, 이이경이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 = 김명수, 권나라, 이이경(일요서울 D/B)
사진 = 김명수, 권나라, 이이경(일요서울 D/B)

KBS 2TV 새 드라마 '암행어사'는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비리에 맞서 백성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통쾌한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으로 기존 사극 캐릭터에서 한발 더 나아가 조선시대의 진정한 '킹스맨' 암행어사를 통해 현 시대 우리에게 필요한 영웅의 이야기를 그린다.

먼저 김명수는 조선 말, 목표도 야망도 없이 오늘만 사는 홍문관 부수찬 '성이겸' 역을 맡아 연기한다. 장원급제한 인재였지만 노름판에서 놀다 적발된 벌로 졸지에 암행어사가 돼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이끌어 갈 예정.

권나라는 황진이의 미모와 논개의 기백을 갖춘 다모 '홍다인' 역을 맡았다. 어쩌다 성이겸(김명수)이 이끄는 암행어사단에 합류해 함께 사건을 해결해 나가게 되는 인물이다.

이이경은 성이겸을 보필하는 몸종 '박춘삼'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말 많고 잔정 많고 눈물도 많은 박춘삼 캐릭터를 통해 이이경 특유의 능청미를 이번에도 여지없이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김명수(엘), 권나라, 이이경의 캐스팅을 완료한 KBS 2TV 새 드라마 '암행어사'. 갓 임무를 수행하게 된 초보 암행어사단 김명수, 권나라, 이이경이 기존 암행어사 드라마와 어떤 차별화를 이룰지 자못 궁금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