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사진제공=광주은행)

[일요서울ㅣ광주 임명순 기자] 광주은행은 오는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광주은행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주은행과 학생증 체크카드 협약을 맺은 대학교(전남대, 조선대, 조선이공대, 조선간호대, 동신대, 동강대, 호남대, 광주대, 광주여대, 목포해양대, 호남신학대, 기독간호대)의 신입생 및 재학생을 대상으로 GS편의점 쿠폰 제공과 교내 학생식당 5% 캐시백 총 2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GS편의점 쿠폰 제공 이벤트는 신입생은 학생증 체크카드를 신청하고 1만원 이상 결제 시, 재학생은 2020년 3월 이후 학생증 체크카드 사용실적이 없는 학생들이 1만원이상 결제 시, GS25 편의점 모바일쿠폰 5천원권을 제공한다.

교내 학생식당 5% 캐시백 이벤트는 학생증 체크카드로 교내 학생식당 이용 시 일일 2,500원, 월 30,000원 한도로 학생식당 이용금액의 5%를 캐시백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광주은행 홈페이지, 모바일웹,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응모해야 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광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김재중 카드사업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개학이 연기되고, 온라인 수업으로 대체되는 등 대학생활의 아쉬움이 큰 요즘, 우리지역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 KJ카드는 Youth고객을 위한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