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나혜미-최웅 [아우터코리아 제공]
배우 나혜미-최웅 [아우터코리아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나혜미와 최웅이 KBS 1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 남녀 주인공에 낙점됐다.

‘기막힌 유산’ 후속으로 오는 10월12일 첫 방송되는 ‘누가 뭐래도’ 365일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한 꽃집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부모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자녀들이 세상의 편견과 맞서 싸우고 일과 사랑 앞에 닥친 난관을 치열하게 이겨내면서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낸 가족드라마이다.

나혜미는 극 중 도도한 여신 미모와 달리 엉뚱하고 유쾌한 매력에 도를 살짝 넘는 반전 입담으로 최근 인기가 급상승 중인 기상캐스터 김보라로 분한다.

얼핏 외모만 보면 온실 속의 화초처럼 자란 전형적인 엄친딸 같아도 알고 보면 ‘아빠 없는 애’라는 말을 듣지 않으려고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는 노력파다. 입학식, 졸업식 같은 대목에는 행사가 끝나자마자 엄마의 일손을 돕기 바쁜 꽃집 딸이다.

최웅은 가진 것은 없어도 세상 당당한 당돌함으로 김보라의 마음을 뒤흔드는 태풍 같은 남자 강대로를 연기한다. 어릴 때 어머니를 잃고 의붓아버지마저 그를 보육원에 맡기면서 고아가 된 강대로는 택배기사부터 퀵서비스에 음식 배달 라이더까지 온갖 배달 일을 하면서 자신만의 사업을 틈틈이 준비하는 열혈 배달꾼이다.

KBS 1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는 ‘기막힌 유산' 후속으로 오는 10월12일 오후 8시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