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와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에 출연해 통통 튀는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바 있는 걸그룹 구구단 멤버 '미미'가 플레이리스트 드라마 '리필-이프온리'에서 친화력 만점인 카페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다.

사진 = 구구단 미미(일요서울 D/B)
사진 = 구구단 미미(일요서울 D/B)

구구단 미미의 소속사 젤리피쉬에 따르면 '미미'는 드라마 '리필-이프온리'에서 밝고 명랑한 성격과 뛰어난 친화력은 물론 연애 고민부터 진로 고민까지 상대방의 모든 이야기에 진심으로 귀를 기울이는 카페 리필의 아르바이트생 김선재 역을 맡는다.

드라마 '리필-이프온리'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게 해주는 특별한 커피를 마시게 된 주인공이 커피의 힘을 빌려 연인의 마음을 붙잡기 위해 고군분투를 펼치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작품. 지난 2019년 방영된 디지털 드라마 '리필(re-feel)' 스핀 오프로 플레이리스트와 LG유플러스와의 협업을 통한 국내 최초 5G 기반의 8K 가상현실(VR) 드라마다.

젤리피쉬 한 관계자는 "미미가 이번 작품을 통해 연기돌로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2016년 걸그룹 구구단으로 데뷔한 미미는 음악 활동은 물론 드라마를 통해 연기돌로도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