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방탄소년단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추가 리믹스 버전 'Dynamite'를 터뜨렸다.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1시 총 4곡의 'Dynamite'의 추가 리믹스 버전을 발매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리믹스 음원은 슬로 잼(Slow Jam), 미드나잇(Midnight), 레트로(Retro), 베드룸(Bedroom) 등 총 네 가지 버전이다.

앞서 공개된 어쿠스틱(Acoustic), EDM, 트로피컬(Tropcial), 풀사이드(Poolside) 리믹스가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데이 타임(DayTime)' 버전이라면, 추가 리믹스 음원들은 늦은 밤 차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나이트 타임(NightTime)' 분위기다.

방탄소년단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활력과 희망을 전파하고 싶다는 소망을 담은 'Dynamite'로 전 세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달 21일 공개된 'Dynamite'는 발매 첫 주 성적이 반영된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9월 5일 자)에서 한국 가수 최초로 '핫 100' 1위를 차지했고, 2주 연속 정상을 지켰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Spotify)에서도 발매 당일 '글로벌 톱 50' 1위를 거머쥔 바 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9일 대규모 음악 축제 'iHeartRadio Music Festival'에도 출연해 'Dynamite'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