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이달의소녀 콘셉트 포스터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걸그룹 이달의소녀 콘셉트 포스터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본격적인 컴백 시동을 걸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8일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이달의 소녀는 드레스를 입은 채 카펫이 깔린 긴 계단을 걸어가고 있으며, 소녀들이 향하는 곳 끝에는 주변의 어떠한 별보다 밝게 빛나는 달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또 별이 수놓아진 공간 속에서 한 소녀가 달을 향해 올라가는 이달의 소녀를 동경하듯 바라보고 있어 팬들의 다양한 추측과 해석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2월 발매한 ‘해시’(#)에 이어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 또한 11인 체제로 활동할 것을 공식 팬카페를 통해 공지했다.

멤버 하슬의 복귀와 관련해 소속사는 “건강 호전 상태와 의학적 판단, 그리고 멤버 본인의 의사를 고려하여 추후 안내드릴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이번 콘셉트 포스터는 ‘미드나잇 페스티벌’이라는 콘셉트 문구처럼 마치 ‘달로 향하는 이달의 소녀와 함께 가자’는 의미를 내포한 것으로 보여져 이달의 소녀의 독보적인 세계관과 앞으로 공개될 티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오는 10월19일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으로 컴백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