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젊고 트렌디한 히알루론산(HA) 필러 ‘리볼라인(Revolline)’이 대중과의 교감 마케팅에 나선다.

㈜휴메딕스(대표 김진환)는 ‘자연스러운 미소를 통해, 꿈꿔온 나를 만난다. 리볼라인’을 주제로 ‘리볼라인 브랜드 웹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0컷 내외의 웹툰 3편과 리볼라인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10월 18일까지 참가신청서와 캐릭터, 웹툰의 디자인 파일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휴메딕스 또는 엘라비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면 된다.

휴메딕스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한 고순도·고정제 히알루론산 필러 ‘리볼라인’을 보다 친숙하게 알리고, 소통하기 위해 웹툰 공모전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또, 대중들이 생각하는 리볼라인의 브랜드 이미지와 필러에 대한 생각을 교류하고 공감하기 위해 공모전 형식의 참여형 마케팅을 전개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휴메딕스는 리볼라인의 젊고 트렌디한 느낌을 창의적이고 재치 있게 표현한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금상(1명) 300만원, 은상(1명) 200만원, 동상(2명)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수상작은 리볼라인의 다양한 마케팅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휴메딕스는 리볼라인과 대중들의 접점 강화를 위해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리볼라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을 본인의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등 소정의 경품도 제공한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리볼라인이 추구하는 젊고 트렌디한 감각이 참가자들의 톡톡튀는 아이디어에 의해 새롭게 펼쳐질 부분에 기대가 크다”며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리볼라인은 배우 이유비가 뮤즈로 활동하는 히알루론산 필러다. 히알루론산 생산 원천기술을 보유한 휴메딕스가 자체 개발한 특허받은 기술 공법과 수 차례의 세척 과정 등을 통해 가교 반응 효율은 높으면서 가교제(BDDE)의 잔류량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