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KBS 2TV 신규 예능프로그램 '전교톱10'이 첫 녹화를 마치고 오는 10월 2일 저녁 7시 첫 방송 준비에 한창이다.

KBS2 새 예능 '전교톱10'은 과거 음악 프로그램 '가요톱10'을 십대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무대를 선보이는 경연 프로그램으로 이적과 김희철 MC를 맡았고 이상민, 토니안, 은혁, 박문치가 고정 패널로 출연한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첫 MC 호흡을 맞춘 이적과 김희철은 이적 특유의 위트있고 간결한 진행과 김희철의 폭발적인 예능 텐션이 만나환상조합을 뽐냈다는 전언이다.

이와 함께 이상민, 토니안, 김형석, 은혁, 박문치, 승희, 이대휘의 패널 그룹도 그들만의 개성 있는 심사와 아낌없는 조언으로 연예인 판정단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고, 녹화에 참여한 십대 참가자들은 기존 90년대 곡들을 그들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무대를 선보여 그들의 음악적 실력을 기대케 했다는 후문.

'전교톱10' 녹화는 코로나 19의 여파로 비대면 언택트 시청자 투표로 진행됐고, 100인의 언택트 심사단과 10인의 연예인 판정단의 합산 점수가 모여 왕중왕전에 오를 1위 참가자를 뽑았다.

한편, KBS 2TV '전교톱10'은 오는 10월 2일 저녁 7시 추석 특집으로 첫 방송된 후, 10월 5일부터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KBS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