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F9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SF9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보이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팬들을 위한 특별 선물을 준비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2일 “SF9은 올해로 데뷔 4주년을 맞아 항상 고마운 팬들을 위해 4주년 프로젝트 ‘FANTASY RAC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판타지 레이스’는 길게 호흡하며 달려야 하는 레이스처럼 멤버들과 판타지가 함께 결승점을 향해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판타지 레이스’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4주년 프로젝트의 포문을 열었다.

사진 속에는 마라톤 트랙에 놓인 ‘4’가 눈길을 끈다. ‘판타지 레이스’는 SF9이 데뷔 주간 전후에 순차적으로 오픈하는 컨텐츠 기간을 의미하기도 하는데, 총 4가지의 레이스 코스를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SF9이 직접 팬들을 생각하며 만든 스페셜 앨범을 포함해 ‘셒구상사2’, 브이라이브,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등 뜻 깊은 컨텐츠로 가득 할 예정이다.

한편 SF9은 오는 10월10일 한국시간 기준(KST) 오후 10시11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심야 콘서트 ‘NOOB CON-SF9’을 개최하며 팬들에게 새로운 추억 만들기에 나선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