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90년대 감성을 제대로 소환한 그룹 CIX 멤버 배진영과 WEi 김요한의 콜라보곡 'I Believe'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배진영과 김요한의 2020 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 콜라보곡 'I Believe'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배진영과 김요한은 90년대 스트리트 패션을 재현한 듯한 청재킷과 청 멜빵, 페이즐리 패턴의 재킷을 매치시켜 그 시절 감성이 묻어나는 유쾌한 퍼포먼스 선보였다.

또, 배진영과 김요한은 캠핑을 즐기며 춤을 추는 등 평소 무대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반대로 남다른 소년미를 발산하며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2020 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는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연예기획사 스타쉽이 함께하는 프로젝트로 다채로운 K-POP 아티스트들이 각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한다. 그룹 CIX의 배진영과 WEi 김요한이 참여한 두 번째 프로젝트 'HERITAGE PROJECT'는 함께 먹고, 마시고, 나눌 수 없는 2020년의 우리를 위로하며 삶에서 소중한 Heritage를 발견하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에 발매된 'CIX 배진영 X WEi 김요한' 콜라보 신곡 'I Believe'는 영화 엽기적인 그녀 OST로 유명한 신승훈의 원곡 'I Believe'를 뉴트로 신스팝 장르로 재편곡한 곡으로 일상에 대한 그리움, 모두가 함께할 날이 꼭 다시 올 것이라는 기대감을 CIX의 배진영과 WEi 김요한의 목소리를 통해 청량하게 담아낸 노래다.

사진 = I Believe 뮤직비디오 캡쳐(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