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훈 [마루기획 제공]
가수 박지훈 [마루기획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가수 박지훈이 첫 정규앨범으로 11월 컴백을 알렸다.

소속사 마루기획은 8일 “박지훈이 오는 11월 초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박지훈이 지난 5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데뷔 후 첫 정규앨범이다.

지난해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으로 솔로 아티스트로 정식 데뷔한 박지훈은 두 번째 미니앨범 ‘360’과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를 발매,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며 가요계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왔다.

특히 청량한 비주얼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뛰어난 가창력 등을 갖춰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 주목받았다.

이처럼 높이 비상한 박지훈은 데뷔 1년 8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을 선보이게 됐고, 화려한 프로듀서진과 협업한 완성도 높은 곡들로 팬들을 찾아올 계획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현재 박지훈의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첫 정규 앨범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박지훈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에서 애교만점 직진남 공주영 캐릭터를 선보이며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