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강 대학 이사장 국감 불러내 강의평가 요구"
"조카 학적 유출자 징계 받게 해...곽상도 나쁘다"

/첨부용/[뉴시스]
/첨부용/[뉴시스]

 

[일요서울] 문재인 대통령의 아들 문준용씨는 지난 8일 곽상도 국민의힘 의원을 향해 "상습적이고 무분별한 권한 남용으로 사람들을 해치고 있다"고 비판했다.

문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곽 의원이 자신이 출강 중인 대학 이사장을 국정감사에 불러냈다는 소식을 전하면서 이같이 적었다.

문씨는 "제 강의평가를 달라고 했다는데, 한마디로 시간강사 시킨 게 특혜 아니냐는 소리"라며 " 그런데 그거 하나 물어보고 이제 됐으니 들어가라고 한 모양"이라고 했다.

이어 "특혜가 없어도 이번에 저 강의 잘리겠다"라며 "그 이사장님과 저는 일면식도 없는 사이이지만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문씨는 "왜 강의평가를 구하는지는 뻔하다. 편집, 발췌, 망신 주기 (위해서다)"라며 "이상한 데 발표해서 제 이름 검색하면 강의평가 점수 나오게 만들 거다. 강의평가를 봤더니 아무 문제없다 뭐 그런 소린 절대 안 한다"고 적었다.

또 문씨는 "곽상도 나빠요. 곽상도는 저번에 제 조카 학적 정보 유출로 한 분 징계먹게 만드셨다"며 "강의평가도 유출하는 것은 위법이다. 국회의원이니 법은 잘 알테고, 혹시 뭣모르고 걸려들지도 모르니 일단 달라고 하는 것"이라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자료 준 사람이 자기 때문에 피해 볼 지는 아랑곳하지 않는다"며 "이런 걸 상습적(좋지 않은 일을 버릇처럼 하는 것)이라고 하는 것"이라고 했다.

<뉴시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