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이달의 소녀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걸그룹 이달의 소녀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이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2일 정오 이달의 소녀(희진·현진·하슬·여진·비비·김립·진솔·최리·이브·츄·고원·올리비아 혜)의 공식 SNS에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의 예약 판매 공지를 게재하면서 이목을 끌었다.

이달의 소녀의 새 앨범 ‘미드나잇’은 총 네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앞서 공개된 다양하고 색다른 버전의 네 가지 콘셉트 포토를 중심으로 앨범이 구성돼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버전별 포토 티켓과 포토카드, 스티커, 포스터 등 다채롭고 화려한 앨범 구성품 라인업을 공개, ‘미드나잇 페스티벌(Midnight Festival)’이라는 콘셉트 문구와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무드의 공지 이미지를 통해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은 타이틀곡 ‘Why Not?’을 포함해 ‘미드나잇(12:00)’, ‘목소리(Voice)’, ‘기억해(Fall Again)’, ‘Universe’, ‘숨바꼭질(Hide & Seek)’, ‘OOPS!’ 그리고 ‘목소리(Voice)’의 영어 버전인 ‘Star’까지 총 8곡으로 구성돼 있다.

타이틀곡인 ‘Why Not?’은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자아를 추구하는 스토리가 담긴 업템포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이다. 이달의 소녀의 ‘미드나잇 페스티벌’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 세계의 유명하고 다양한 페스티벌룩을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에 담아낸 이달의 소녀는 ‘With all LOOΠΔs around the world’(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들과 함께)라는 메시지를 통해 하나됨을 전함과 동시에 완벽 재해석한 콘셉트 포토와 독보적인 세계관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을 발매, 타이틀곡 ‘Why Not?’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