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의 신규 CI는 신제품 '아이콘(icon) 정수기'를 시작으로 순차 적용될 계획이다. [제공=코웨이]
코웨이의 신규 CI는 신제품 '아이콘(icon) 정수기'를 시작으로 순차 적용될 계획이다. [제공=코웨이]

[일요서울 | 양호연 기자]코웨이가 신규 CI(Corporate Identity)를 14일 공개하며 새로운 도약 의지를 다졌다. 신규 CI는 오는 15일 출시 예정인 신제품 ‘아이콘(icon) 정수기’를 시작으로 전체 제품 및 홍보물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계획이다.

새로운 CI는 간결한 곡선 디자인을 적용해 부드럽고 활기찬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편안함과 고객 중심의 유연한 사고방식을 형상화했다. 대표 색상은 ‘물파랑’이다. 맑고 깨끗한 물과 공기, 이를 향한 전문성과 신뢰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사측은 새로운 CI에 코웨이가 추구하는 '깨끗하고 건강한 삶의 가치'의 의미와, 글로벌 환경가전 기업으로 새롭게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밝혔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건강한 생활문화를 제공하는 라이프케어 가치를 확고히 하고 글로벌 스마트홈 구독경제 선두 기업으로 새롭게 도약하기 위해 신규 CI를 선보였다”며 “새로운 CI를 기반으로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며 깨끗한 물과 공기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겠다는 경영 철학을 실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