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뎐' OST 재킷-몬스타엑스 셔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구미호뎐' OST 재킷-몬스타엑스 셔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리더 셔누가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OST 가창 라인업에 합류했다.

셔누가 가창한 ‘구미호뎐’ OST PART 2 ‘I’ll Be There(아윌 비 데어)’가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I’ll Be There‘는 드라마 속 구미호를 연상시키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후렴구에서는 강렬한 사운드로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시공간을 초월해 운명적인 누군가를 찾겠다는 내용의 가사가 인상적이라는 평이다.

해당 곡은 이동욱이 연기하고 있는 남자 주인공 이연의 메인 등장 테마곡이다. 셔누 특유의 보컬이 한국적 판타지가 담긴 드라마에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하고, 파격적인 로맨스 라인이 가진 감성을 더욱 극대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 곡은 셔누가 지난 2015년 몬스타엑스로 데뷔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솔로 OST다. 그간 셔누는 몬스타엑스의 보컬이자 메인댄서로 역동적인 음악에 어울리는 파워풀한 보이스와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면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구미호뎐'은 이동욱, 조보아, 김범 등 뜨겁게 주목받고 있는 배우들이 총출동했으며,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