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특수전전단(UDT/SEAL) 부사관 출신 유튜버 로건. [사진=로건 인스타그램]
해군특수전전단(UDT/SEAL) 부사관 출신 유튜버 로건. [사진=로건 인스타그램]

[일요서울 | 조택영 기자] ‘가짜사나이’에서 교관으로 출연하고 있는 로건(본명 김준영)의 아내가 유산한 것으로 전해졌다.

군사전략컨설팅회사 무사트(MUSAT)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로건님 가족분들을 대신해 비보를 전한다”면서 “최근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인해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님의 부인께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시던 중 뱃속의 소중한 생명을 하늘로 보내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원인을 제공한 모든 당사자를 엄중히 처벌받도록 할 것”이라며 “무사트 및 관련자들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 및 유언비어에 대해서도 강경히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가짜사나이 콘텐츠 및 로건 교관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팬분께서는 함께 애도의 시간을 가져 주셨으면 한다. 다시 한 번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유튜버 정배우는 로건의 퇴폐업소 출입 의혹과 함께 몸캠 피싱을 당했던 사진을 공개해 논란이 일었다. 로건은 자신이 피해를 본 상황임을 밝혔고, 정배우는 사과와 함께 활동 중단을 선언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