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 첫 온라인 콘서트 포스터 [쏘스뮤직 제공]
걸그룹 여자친구 첫 온라인 콘서트 포스터 [쏘스뮤직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첫 온라인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여자친구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 GFRIEND ONLINE CONCERT GFRIEND C:ON'(이하 ‘지콘’)의 티저 영상을 공개, 오는 31일 콘서트 개최 사실을 알렸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온라인 콘서트라는 형식에 맞춰 소셜 미디어 플랫폼 콘셉트로 제작됐다. 영상에서 여자친구는 청명한 가을날의 싱그러운 분위기와 함께 맑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한다.

여자친구는 이번 공연에서 역대 히트곡과 함께 새 정규앨범 '回:Walpurgis Night'의 수록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임을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쏘스뮤직은 “완성도 높은 첫 온라인 콘서트를 위해 여자친구가 다양한 스페셜 스테이지를 준비하고 있다. 역대급 스케일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여자친구는 2018년 첫 번째 아시아 투어 'Season of GFRIEND'에 이어 2019년 두 번째 아시아 투어 '2019 GFRIEND ASIA TOUR [GO GO GFRIEND!]'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지콘’은 여자친구의 첫 온라인 콘서트이자, 지난해 11월 일본 요코하마에서 개최된 'GFRIEND 2019 ASIA TOUR [GO GO GFRIEND!]' 이후 약 1년 만에 개최하는 콘서트다. 완벽한 퍼포먼스와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공식 팬클럽 버디(BUDDY)와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지콘'은 오는 31일 오후 5시 약 90분간 개최되며,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