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특별이벤트 ‘돌쇠너쇼핑-김장편’ 문 열어

[일요서울|임실 고봉석 기자] 임실군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농가와 기업 등을 돕기 위해 비대면 SNS 특별이벤트인 ‘돌쇠 너(YOU) 쇼핑-김장편’을 오픈 했다.

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올해 비대면으로 개최되는 제5회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도 ‘돌쇠 너쇼핑’ SNS를 통한 비대면 사전접수를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지난 1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12일간 ‘돌쇠 너쇼핑’을 통한 접수가 진행 중이다.

행사기간 중 구매고객 450명을 추첨, 6000원 상당의 구워먹는 임실N치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김장세트(절임배추+양념) 신청자에 대해서는 김장매트도 무료로 증정, 구워먹는 치즈와 김장매트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김장페스티벌 행사 가격은 절임배추(20kg)와 양념(10kg) 세트 기준으로 택배비를 포함해 17만5000원이다. 

임실엔양념마을사업단에서 드라이브 스루로 직접 수령할 경우 택배비를 제외한 17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절임배추(20kg)와 양념(1kg, 10kg), 고춧가루(1kg, 3kg)도 추가 신청이 가능하다. 양념은 표준 레시피와 전라도 레시피 두 가지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심 민 군수는 “작년까지 4차례 진행했는데 반응이 무척 좋아서, 올해는 물량을 더 늘려서 많은 분들이 청정임실의 김장김치를 맛 보실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한편 ‘돌쇠 너쇼핑’은 군청 공무원 돌쇠(관촌면 최기만씨)의 유쾌한 뮤직비디오와 결합했다.

청정임실에서 재배한 믿을 수 있는 재료 소개와 소비자들이 알기 쉽게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는 방법을 알기 쉽게 소개하고 있다.

김장페스티벌 참여 방법은 군청 유튜브인 임실엔TV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공개된 돌쇠너쇼핑 영상 하단의 ‘지금 예약하기’를 클릭, 임실엔양념마을사업단 홈페이지로 연결되면 주문량을 사전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