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정기, 김동현, 아놀드홍 등 강사로 나서

 

[일요서울]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계열에서 전국 고2, 고3및 입시를 준비하는 N수생을 대상으로 스페셜 체험특강을 릴레이로 개최한다고 30일 전했다.

1탄은 스포츠재활 전문가 홍정기 강사를 통해 스포츠 재활 전문가의 미래와 비전이라는 주제로 스포츠재활 실기의 이해, 근육 불균형의 솔루션, 스포츠재활의 미래와 비전, 스포츠산업 현장의 이해라는 프로그램을 오는 11월 20일 진행한다.

2탄은 UFC 김동현을 이겨라는 주제로 종합격투기의 미래와 비전, 격투기 산업의 이해, UFC 김동현을 이겨라, 격투기 실무체험이라는 프로그램을 11월 30일 진행된다.

마지막 3탄으로 아놀드홍 강사의 퍼스널트레이너로 성공하기라는 주제로 퍼스널트레이너의 미래와 비전, 피트니스 산업의 이해, 내츄럴 피트니스 선수의 성공, 대회 출전 준비와 입상 노하우라는 프로그램을 12월 5일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해당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현재 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계열은 퍼스널트레이너 과정(보디빌딩, 퍼스널트레이너, 피트니스, 스포츠마케팅, 요가필라테스), 스포츠재활 과정(재활퍼스널트레이너), 종합격투기과정(무도스포츠, 무도스포츠경영)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실무위주의 현장교육을 통해 취업 및 진학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계열은 현재 실기와 면접 100%로 2021학년도 신입생 선발 전형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원서접수는 해당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