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문 선배들 출연한 2000만 원 재학생 23명에게 지급

[일요서울ㅣ창원 이형균 기자] 경남대학교 총동창회(회장 송재욱)는 모교 재학생들에게 2020학년도 2학기 장학금을 수여했다.

경남대 총동창회 2020학년도 2학기 장학금 전달식 기념촬영
경남대 총동창회 2020학년도 2학기 장학금 전달식 기념촬영

총동창회는 5일 오전 11시, 경남대학교 본관 4층 국제세미나실에서 총동창회 장학위원과 장학생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장학금은 송재욱 총동창회장과 무학그룹 최재호 회장, 한진퓨텍(주) 김정기 대표, 광득종합건설(주) 최광주 대표, (유)상화도장개발 이년호 대표이사, 송정아 공인회계사 등 10여 명의 동문 장학기탁자들이 출연한 2000만 원을 총 23명의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송재욱 총동창회장(뉴스핌 부울경취재본부 대표)은 격려사를 통해 “경남대의 미래인 학생 여러분을 위해 선배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장학금을 전달하는 만큼 보다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모교를 빛내 주길 바란다”며 “경남대 총동창회는 미래를 열어가는 학생 여러분의 든든한 후원자로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박재윤 교학부총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경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을 위해 장학기금을 꾸준히 기탁해주신 송재욱 총동창회장님과 장학위원님께 감사드린다”며 “오늘 선배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 받은 학생들은 미래 각 분야에서 활약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