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11월 20일 오후 5시30분부터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 서비스 3주년 특별방송을 유튜브 채널 '넷마블 TV'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은 3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볼거리로 구성했으며 상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오더'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올라온 3주년 방송 예고 게시글을 '좋아요' 또는 공유하면 그 횟수에 따라 성정석(게임재화) 최대 20개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11월 한 달 내내 '페이트‧그랜드 오더' 3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 참가 희망자는 개인 페이스북, 트위터에 'FGO 3주년 축하 메시지', '#FGO_3주년' 해시태그와 함께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페이트‧그랜드오더'에서는 '복각: 명계의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찾아온 수수께기 열병을 해결하는 스토리의 퀘스트로,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면 '알테라 더 산[타](4성‧SR)'을 증정한다.

또 8절까지로 구성된 메인 퀘스트를 각각 클리어할 때마다 이벤트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는 프리 퀘스트가 개방된다. 이벤트 퀘스트에 도전하면 호화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에레쉬키갈(5성)', '엘키두(5성)', '알테라(5성)'을 소환할 수 있는 픽업도 열린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