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승기 [후크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이승기 [후크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가수 이승기가 오는 12월 정규 7집 발매를 결정, '발라드 황태자'의 귀환을 알렸다.

이승기는 지난 7월 SBS ‘집사부일체’를 통해 선보였던 ‘금지된 사랑’ 영상이 유튜브에서 조회수 7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에 ‘이승기 가수 복귀’를 희망하는 팬들의 ‘가수 강제 소환 요청’이 쏟아졌다.

팬들의 뜨거운 컴백 요청에 이승기는 오는 12월 정규 7집 앨범으로 가요계 복귀를 결정했다. 지난 2015년 발매한 정규 6집 앨범 ‘그리고...’ 이후 5년 만의 앨범이다.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이승기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정규 7집 앨범 수록곡 중 한 곡인 ‘뻔한 남자’를 전격 선 공개할 예정이다.

‘뻔한 남자’는 이승기가 윤종신과 처음 호흡을 맞춰 선보이는, 심금을 울리는 발라드곡이다. 이번 작업에서 윤종신은 ‘이방인 프로젝트’ 등 바쁜 스케줄에도 이승기의 부탁을 받고 한달음에 달려와 작업에 나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승기가 ‘금지된 사랑’ 이후 엄청난 사랑과 열렬한 호응을 보내주신 팬들의 요청에 부응하고자 고민을 거듭하다, 전격적으로 가수 복귀를 결심했다”며 “이승기가 팬들의 바람을 거스르지 않고 보답할 수 있도록, 좀 더 완성도 높은 노래를 들려드리기 위해 절치부심하고 있다. 오랜만에 가수 복귀에 설렘과 긴장된 마음을 갖고 있는 이승기의 복귀를 응원해 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