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이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는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다. 오는 11월 25일 ▲신서버 ‘안타라스’ ▲TJ’s 쿠폰 5종(복구, 강화, 클래스, 아가시온, 히든)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대검’ ▲캐릭터 클래스를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신규 월드 던전 ‘각성의 섬’ ▲신화 클래스와 신화 스킬 등의 콘텐츠를 추가한다. 자세한 정보는 18일 공개한다.

아울러 11월 24일까지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업데이트 브랜드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11월 25일 정기점검 이후 ▲영웅 클래스 도전 선택권(이벤트) ▲영웅 아가시온 도전권(이벤트) ▲1주년 크로니클 기념 반지 ▲1주년 기념 스페셜 계승자의 장비 상자(이벤트) ▲1주년 기념 계승자의 지원 상자(이벤트)를 얻는다. 업데이트 이후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경험치 혜택과 레벨업 보상도 받는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 브랜드 페이지를 SNS에 공유해 추첨으로 갤럭시Z플립5G,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11일부터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 업데이트를 기념한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필드와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결의의 증표 상자(이벤트)’를 얻는다. 아이템을 사용하면 ‘1주년 기념 상자(이벤트)’, ‘축제의 소환 상자(이벤트)’ 등으로 바꿀 수 있는 ‘결의의 증표(이벤트)’를 획득한다.

엔씨(NC)는 리니지2M 1주년을 기념한 광고를 공개했다. 김택진 CCO(Chief Creative Officer, 최고창의력책임자), 이성구 총괄 프로듀서, 백승욱 개발실장, 김남준 개발 PD가 출연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