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최보민 [JTBC 제공]
골든차일드 최보민 [JTBC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최보민이 드라마 ’18 어게인’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10일 종영한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에서 세림고 모범생 서지호 역을 연기한 최보민은 첫 등장부터 여심을 저격하는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단번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풋풋한 짝사랑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호평을 받았다.

“서지호라는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어서 행복했던 시간이었다”고 말문을 연 최보민은 “아직은 많이 받아들이고 배워나가야 하는 때이지만, 제가 연기할 수 있었던 것은 서지호라는 캐릭터를 완성시켜주신 좋은 감독님과 좋은 선배님, 같이 연기하는 좋은 동료들과 스태프들 덕분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감사를 전했다.

이어 “최보민 그리고 서지호라는 캐릭터를 좋아해 주고, 응원해 준 ’18 어게인’ 모든 시청자분들께 감사한다. 앞으로 더 좋은 작품과 연기로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2017년 보이그룹 골든차일드로 데뷔한 최보민은 이후 웹드라마 ‘에이틴2’, tvN 드라마 ‘날 녹여주오’ 등에 출연해 신인답지 않은 연기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어 ’18 어게인’을 통해 연기돌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며 실력적 성장을 보였다.

한편 최보민은 배우 활동에 이어 골든차일드(Golden Child)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