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소셜미디어 어워드에서 5관왕을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엔씨(NC)는 지난 11일 제13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공감콘텐츠대상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전문가 및 고객 평가, 콘텐츠 경쟁력, 공적조서 운영성 등을 종합평가해 시상한다.

엔씨(NC)는 이 시상식에서 ▲공감콘텐츠대상 종합대상(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상)과 ▲브랜드콘텐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소셜미디어대상 IT/게임부문에서도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에서 주최한 ‘제10회 대한민국 SNS 대상’과 '제6회 2020 올해의 SNS' 시상식에서도 ▲‘IT개발부문 대상’과 ▲'올해의 블로그 기업부문 대상’을 각각 수상해 올해 소셜미디어 어워드에서 5관왕을 달성했다.

엔씨(NC)는 올해 초 CI(Corporate Identity) 리뉴얼을 시작으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또 지난 10월에는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를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한 바 있다.

엔씨(NC) 브랜드커뮤니케이션실 박명진 실장은 “엔씨(NC)는 새롭고 깊이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도 커뮤니케이션 영역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