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모모랜드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모모랜드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고혹적인 성숙미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2일 모모랜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Ready Or Not’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모모랜드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인형 같은 미모로 화면을 압도함과 동시에 치명적인 고혹미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지난 10일 모모랜드는 데뷔 4주년을 맞아 신곡 ‘Ready Or Not’의 스페셜 스포일러 영상을 기습 공개해 팬덤 메리(Merry)들에 대한 깊은 사랑에 보답했다.

신곡 ‘Ready Or Not’은 가수 겸 프로듀서 싸이(PSY)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특히 데뷔 4주년을 맞은 모모랜드가 특별하게 기획한 앨범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싸이의 참여로 모모랜드의 신곡이 더욱 유니크해짐과 동시에 완성도 높아졌다”며 “앞서 발매한 '뿜뿜', 'BAAM', ‘떰즈업’ 의 뒤를 잇는 글로벌 히트곡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모랜드의 세 번째 싱글 앨범 ‘Ready Or Not’은 지난 10일부터 16일 오후 11시59분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한편 모모랜드 신보 ‘Ready Or No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