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러블리즈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러블리즈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데뷔 6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러블리즈는 12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6주년 기념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러블리즈는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러블리즈가 벌써 6주년이나 되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6년 동안 보여드렸던 모습보다 훨씬 더 많은, 더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오랫동안 사랑받는 그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2014년 11월 12일 첫 번째 정규앨범 ‘Girls’ Invasion’의 타이틀곡 ‘Candy Jelly Love’로 가요계에 데뷔한 러블리즈는 독특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믿고 듣는 러블리즈’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후 러블리즈는 ‘Ah-Choo’, ‘지금 우리’, ‘그날의 너’,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팬층과 대중성까지 갖추며 가요계에 이름을 각인시켰다.

지난 9월1일에는 약 1년 4개월간의 공백기를 깨고 미니 7집 ‘UNFORGETTABLE’을 발매, 타이틀곡 ‘Obliviate’를 통해 더욱 강해진 아련함으로 ‘흑화 러블리즈’의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러블리즈는 데뷔 6주년을 기념해 무료급식소에서 봉사 활동을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