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전설 던전 ‘잿빛 흑사문 은거지’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잿빛 흑사문 은거지’는 12인이 함께 도전하는 전설 던전이다. 라이브 월드에 오는 18일 업데이트된다. 이용자는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잿빛 흑사문 은거지의 ▲스토리 ▲구역별 보스 ▲클리어 보상 ▲시네마틱 영상 등 다양한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암살집단 ‘흑사문’의 또 다른 후계자 ‘간사월’의 스토리를 소개했다. 간사월은 전 팔부기재였던 ‘간묘월’의 쌍둥이 자매다.

엔씨(NC)는 신규 던전의 보스인 ‘독천’과 ‘흑월마녀’의 정보도 공개했다. 1구역 보스인 ‘독천’은 고통을 즐기는 고위 마족으로, 독과 열병을 퍼뜨리며 공격한다. 2구역 보스인 ‘흑월마녀’는 보다 강력한 힘을 가진 마족으로, 빛과 어둠으로 태세를 바꿔가며 전투를 벌인다.

이용자는 던전 클리어 보상으로 ‘무기 재료’, ‘보패’, ‘진기석’, ‘신공패’, ‘비공패’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공패와 비공패는 고대 강화가 가능하다.

엔씨(NC)는 ‘천명절, 포(褒)래(來)이(利)’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원을 선택해 당첨되면 소원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고대 무기 1단계 상승, 천부해방석 100개, 원하는 의상 세트 등 원하는 보상을 선택해 소원을 빌 수 있다.

이용자는 접속 보상을 통해 ‘천명절 주화’를 획득하고, 비룡공상에서 의상과 장식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만림협곡’과 ‘흑룡의 환영’에서 사냥 시, ‘천명절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천명절 상자를 개봉하면 의협단 성장부적, 다드림 홍문신공 성장부적 등 다양한 보상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