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즈원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아이즈원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콘셉트 포토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아이즈원은 24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 / Act IV 콘셉트 포토 Scene #1 ‘Color of Youth’ 개인컷 12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갈대밭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모습이 각각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열두 멤버 모두 청초하고 퓨어한 매력을 뽐내며 콘셉트에 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아이즈원의 미니 4집 콘셉트 포토 Scene #1 ‘Color of Youth’는 우리들의 청춘, 아름다운 순간을 그려냈다.

‘One-reeler’ / Act IV는 아이즈원이 지난 6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오나이릭 다이어리)'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네 번째 미니앨범이다. 단편 영화를 뜻하는 'One-reeler'처럼 아이즈원은 12명의 아름다운 청춘과 성장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총 세 가지의 신(Scene)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아이즈원의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 / Act IV는 오는 12월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