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투어(ASTATOUR, 대표이사 최승호)가 국내 대형 리조트와 판매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한다. 여행 상품과 관광지 정보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면서 ‘가상자산’을 활용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아스타투어는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와 상품 판매 계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아스타투어는 이번 계약에 따라 하이원리조트가 운영하고 있는 호텔 및 부대 시설과 강원도 내 관광지, 맛집, 입장권 등 각종 여행 상품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하이원리조트 관광 상품은 아스타투어의 가상자산 결제 시스템으로 결제할 수 있다. 아스타투어의 가상자산 결제 시스템은 현금이나 신용카드 등 기존 결제 구조에 아스타투어가 취급하는 가상자산 ‘아스타(ASTA)’를 접목한 것이다. 중국어, 영어 등 언어 팩을 추가한 다국어 버전 시스템도 준비하고 있다.

현재 아스타는 국내 대형 가상자산 거래소 가운데 하나인 코인원거래소와 캐셔레스트, 비트소닉 거래소에 상장돼 일반인들도 쉽게 접할 수 있다.

박창균 아스타투어 총괄이사는 “이번 판매 계약을 통해 가족 휴양 목적지로 최고의 시설을 갖춘 하이원리조트를 홍보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할인율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국내외에 제공하기 위해 협업할 예정”이라며 “가상자산 결제 시스템과 블록체인을 활용한 마케팅을 기반으로 제휴처를 점진적 확대해 아스타투어의 경쟁력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