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동계 안전운전 관리 주요 부품 ‘겨울맞이’ 캠페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동계 안전운전 관리 주요 부품 ‘겨울맞이’ 캠페인 
  • 이창환 기자
  • 입력 2020-11-30 10:18
  • 승인 2020.11.3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아 겨울맞이 안전 관려 부품 할인 등 캠페인은 연다. [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아 겨울맞이 안전 관려 부품 할인 등 캠페인은 연다. [벤츠 코리아]

[일요서울 | 이창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겨울철 주요 부품 등 혜택을 제공하는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내달 1일부터 내년 1월 9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겨울철 안전 운행 및 차량 관리를 위한 주요 부품인 배터리, 부동액,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액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와 컬렉션의 베이직 캐리어, 루프박스, 스키 및 스노우보드 랙 등 겨울철 캐리어 시스템 제품과 보온 텀블러 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커넥티비티 기능 탑재 이전의 모델에서도 블루투스 연결 장치와 스마트폰 연동을 통해 차량 관리 커넥티드 서비스를 사용 가능하게 하는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Mercedes me Digital Assistant)’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와 함께 해당 고객에게 아이스 스크래퍼와 윈드스크린 프로텍터로 구성된 겨울맞이 사은품 세트를 증정한다.

이에 더해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메르세데스 미 앱을 통해 온라인 서비스 예약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도 동일한 겨울맞이 사은품 세트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들은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각종 대비가 필요한 겨울철을 맞아 차량 관리 및 관련 차량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를 통해 좀 더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펴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혹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창환 기자 shine@ilyoseo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