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아이돌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지난 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멜론 뮤직어워드 2020(이하 MMA 2020)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신인상을 수상한 크래비티는 소속사를 통해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이렇게 큰 시상식에 참여할 수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정말 행복했다. 그런데 신인상까지 받게 돼서 정말 날아갈 것 같은 기분"이라며 "무대 뒤편에서 밤낮없이 노력하면서 저희를 더욱 빛나게 해주시는 모든 스태프분들, 소속사 식구들에게 정말 감사하다. 무엇보다 저희 크래비티의 편에서 정말 큰 사랑을 보내 주시는 팬클럽 러비티 분들께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지난 4월 열정과 패기가 느껴지는 타이틀 '브레이크 올 더 룰즈'로 데뷔한 '크래비티'는 최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의 타이틀 Flame(플레임)으로 데뷔 141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 일본 정식 데뷔에 앞서 일본 타워레코드 전점 종합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로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아이돌그룹 크래비티 수상내역으로는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신한류 소리바다 신인상’을, '2020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는 '신인 남자아이돌 상', '2020 AAA(2020 Asia Artist Awards)'에서 '올해의 포텐셜' 상을 차지한 바 있다.

사진 = 크래비티(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