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지난 2015년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첫 계약을 맺은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다시 한 번 재계약을 체결하며 현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끈끈한 인연을 이어간다.

사진 = 서유리(일요서울 D/B)
사진 = 서유리(일요서울 D/B)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김다령 대표는 15일 보도자료를 통해 "서유리씨와 최근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또다시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하면서 "서유리씨와 다시 한 번 동행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당사와의 인연을 이어가기로 결정해 준 것에 큰 고마움을 전한다"고 밝혔다.

또 그는 "앞으로도 서유리씨의 재능이 마음껏 발휘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서유리는 2008년 대원방송 성우 1기로 데뷔했다. '도라에몽', '날아라 호빵맨', '소년탐정 김전일', '이누야사', '테니스의 왕자' 등 각종 애니메이션과 게임에서 목소리 연기를 펼쳤고, 현재는 MBC라디오 '모두의 퀴즈생활, 서유리입니다'에서 DJ로 활약 중이다.

또,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마이 리틀 텔레비전'과 XTM '남자들의 동영상 랭크쇼 M16', TV조선 '대세남', tvN '화성인 X파일', 'SNL 코리아', JTBC '알짜왕' 등에 출연하며 뛰어난 예능 감각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서유리가 전속계약을 맺은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이상민, 허재, 세븐, 지숙, 나르샤, 이지애, 공서영, 신아영과 배우 안내상, 우현, 홍여진, 이얼, 한수연, 이인혜, 백승희, 황동주, 손상경, 황바울, 김은영, 한소은 등이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