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서하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서하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신예 김서하가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캐스팅됐다.

FNC엔터테인먼트는 22일 “김서하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재다능한 매력을 가진 김서하가 배우로서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김서하는 ‘FNC 픽업 스테이지 : 액터스’를 통해 발굴된 신인 배우다. ‘FNC 픽업 스테이지 : 액터스’는 국내외 신인 배우를 발굴해 국내를 기반으로 한 신인 엔터테이너를 육성하는 차세대 인재 발굴 오디션 프로젝트다. 매 기수 약 500대 1의 경쟁률의 이 프로젝트에서 김서하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최종합격을 이뤄낸 실력파다.

오디션 합격 이후 전속 계약을 마친 김서하는 내년 1월18일 첫 방송을 앞둔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출연을 확정했다. 김서하가 연기할 김민성 역은 극중 채현승(로운 분)의 입사 동기이자 화장품 브랜드 마케팅팀 일원으로 뭐든 아름다운 것을 좋아하고 그 마음을 숨기지 않는, 특히 여자에게 관대한 핵인싸 스타일 캐릭터다.

한편 김서하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FNC엔터테인먼트는 가수, 배우 및 예능인의 탄탄한 라인업을 바탕으로 매니지먼트, 음반 및 공연 제작, 드라마 예능 제작 사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는 종합엔터테인먼트사다. 소속 배우에는 정진영, 이동건, 정해인, 설현, 정유진, 성혁, 문지인, 임현수, 진예주, 한은서, 신이준, 신이안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