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이하늘-박유선, '우리 이혼했어요' 합류 [TV조선 제공]
DJ DOC 이하늘-박유선, '우리 이혼했어요' 합류 [TV조선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DJ DOC 멤버 이하늘과 박유선이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 새 커플로 합류한다.

TV조선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는 이혼 부부의 재회와 짧은 여행이라는 파격적인 소재로 매회 놀라운 파급력을 낳고 있다. 앞서 이영하-선우은숙, 최고기-유깻잎, 박재훈-박혜영 등 세 커플의 각본 없는 리얼한 이야기들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낸 바 있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우이혼’ 6회에서는 이하늘-박유선 커플이 새로운 ‘4호 커플’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하늘은 1994년 남성 3인조 그룹 DJ DOC로 데뷔해 ‘Run to you’, ‘머피의 법칙’, ‘여름 이야기’, ‘DOC와 춤을’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특유의 악동 이미지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해왔다. 그러던 중 2018년 11년간 연애를 해왔던 여자 친구 박유선과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하늘과 박유선은 17살의 나이 차이에도 11년 간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며 연애와 동거 사실을 당당히 밝혔다. 당시 이하늘은 여자 친구를 모과라는 애칭으로 부르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그러나 2020년 2월, 이하늘은 급작스럽게 이혼 소식을 전해 큰 충격을 안겼다. 11년이라는 오랜 기간의 연애, 동거와 달리 1년 4개월이라는 짧은 결혼생활에 종지부를 찍은 이하늘의 이혼이 세간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더불어 알려지지 않았던 이하늘의 이혼 이유와 이혼 이후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궁금증이 증폭됐다.

더욱이 두 사람은 결혼 당시 수많은 부부예능 프로그램에서 섭외가 쇄도했음에도 단 한 번도 출연하지 않았다. 아이러니하게도 두 사람의 최초 동반 예능 출연이 ‘우이혼’이라는 점에서 초미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하늘의 전 부인 박유선은 사진 공개를 제외하고 본격적인 방송 출연이 처음이어서 ‘우이혼’에서 공개될 두 사람의 모습에 더욱 관심이 치솟고 있다.

제작진은 “한 번도 방송에 공개됐던 적이 없던 이하늘-박유선의 모습과 사연이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것”이라며 “사연 없는 이혼 부부는 없듯이, 이하늘-박유선 커플 역시 17살의 나이차, 11년의 연애임에도 이혼을 할 수밖에 없었던 이들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