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팬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체리블렛(일요서울 D/B)
체리블렛(일요서울 D/B)

지난해 10월 위버스에 커뮤니티를 개설한 신인 보이그룹 '피원하모니'에 이어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서는 걸그룹 체리블렛이 두 번째다.

체리블렛은 위버스를 통해 음악 활동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에 나선다. 위버스는 플랫폼을 이용하는 글로벌 팬덤 활동에 기반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통합된 서비스와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 체리블렛과 전 세계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의 장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먼저 체리블렛은 커뮤니티 오픈 기념 전 세계 팬들에게 전하는 환영의 인사가 담긴 '웰컴 영상'을 공개한다. 또,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통해 체리블렛 멤버들의 친필사인이 든 폴라로이드 사진 또는 포스터가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9년 1월 데뷔한 체리블렛은 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로 구성된 7인조 걸그룹. 데뷔곡 'Q&A' 이후 '네가 참 좋아 (Really Really)', '무릎을 탁 치고 (Hands Up)', '알로하오에 (Aloha Oe)' 등을 발표하며 러블리하고 에너제틱한 콘셉트로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