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학연 tvN '마인' 출연 확정 [51k 제공]
차학연 tvN '마인' 출연 확정 [51k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배우 차학연이 전역 후 첫 작품으로 tvN 새 드라마 '마인'을 선택했다.

소속사 51k는 8일 “차학연이 '마인' 출연을 확정했다. 이보영, 김서형 등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전했다.

올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인 '마인'은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힘쎈여자 도봉순' 등 신선한 소재와 쫄깃한 이야기 전개로 시청자들을 휘어잡는 백미경 작가와 '좋아하면 울리는' '쌈, 마이웨이'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 받는 이나정 PD가 의기투합했다.

복귀작으로 '마인'을 택한 차학연은 극중 효원 그룹의 장손이자 김서형(장서현 역)의 아들 한수혁으로 분한다. 한수혁은 재벌 3세로 뭐 하나 부족함 없이 다 가진 듯 완벽해 보이지만, 가슴 아픈 이별을 경험하고 이면에 외로움과 아픔을 숨긴 채 살아가는 인물이다.

캐스팅 확정 소식과 함께 차학연은 소속사를 통해 “전역 후 복귀작으로 존경하는 감독님, 작가님, 선배 연기자 분들과 함께 한 작품에 출연하게 된 것만으로도 굉장히 큰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며 “온 마음을 다해 수혁이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설레는 마음만큼 '마인'을 통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