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컴백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드림캐쳐 컴백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온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11일 오후 드림캐쳐의 공식 SNS 채널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의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오는 26일 새 작품으로 돌아온다. 이에 오는 12일부터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개인 콘셉트 이미지가 베일을 벗는다. 그리고 15일에는 드림캐쳐의 특별한 색깔을 품은 단체 콘셉트 이미지가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를 만난다.

18일부터는 드림캐쳐의 새 미니앨범을 엿볼 수 있는 콘텐츠가 공개된다. 트랙리스트와 리릭 스포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댄스 프리뷰 등이 준비돼 있는 것. 특히 20일과 25일에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풀리며 컴백에 대한 열기를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이번 신보를 통해 'Scream'과 'BOCA'를 잇는 'Dystopia' 세계관을 완성시킬 계획이라고 귀띔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소속사는 "드림캐쳐의 컴백을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미니앨범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